레디엠
rediM
brand name
rediM(레디엠)의 네임은 기본적으로 붉은 오미자의 "RED"와 문경의 이니셜 "M"을 결합한 형태로써 "오미자로 붉게 물든 문경"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오미자로 붉게(RED) 물든 문경(Mungyeomg)', 오미자로 붉게 물든 문경의 산(Mountain)', "오미자 세상을 만들기 위하여 준비된 (Ready) 문경(Mungyeomg)"의 주요 의미를 내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브랜드의 메시지를 통해 문경의 특산품인 오미자가 문경을 대표하고, 세계의 글로벌 브랜드로나아감을 표방하고 있습니다.
brand concept
브랜드의 기본적인 컨셉은 오미자 컬러인 red응 위드형으로 디자인하고, 문경을 상징하는 문경새재의 제 1관문의 형상과 문경의 이니셜인 M을 한알의 오미자속에 투영시킴으로써 오미자로 빛나는 문경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문경의 이니셜 'M'에 칼라를 주어 강조함으로써, 문경으로 집중되는 문경의 미래 지향적 가치를 부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