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처
Sygnature
sygnature no.1
심벌마크와 로고타입을 조직적으로 조합시킨 것으로 rediM의 이미지를 직접적으로 표현하는 표시 시스템이다.
홍보류, 장표류, 서식류 등 다양한 매채에 사용되며 그 기능에 맞도록 다양하게 개발 되었다.
사 용매체의 상황에 따라 적용공간, 레이아웃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것을 선택하여 사용한다.
의의로 변형하게 되면 시스템의 일관성과 이미지의 혼란이 생길 수 있으므로 원고의 재생시는 매뉴얼 재생자료에 의한 사진제판 복제방식이나 컴퓨터 출력을 원칙으로 한다.
sygnature no.2
sygnature no.3
사용되어져야 할 조건과 상황에 따라 시각적 동질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정확한 방법에 의해 재현되어야 한다.

이는 심벌마크의 이미지가 분명하고 일괄적으로 전달되기 위한 것으로 심벌마크의 사용은 기본적으로 사진제판 복제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에 의해 정확하게 사용되어져야 하며, 아래에서 제시된 그리드 규정에 의한 심벌마크의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sygnature arrangement
본 항의 시그니춰는 심벌, 로고와 함께 슬로건, 주소 등 서식류, 간행물에 적용한 경우로 이상적인 배치공간을 규정한 것이다.
시그니춰의 심벌마크 색상은 풀칼라로 표현하고 로고타입 부분은 rediM BLACK으로 표현함을 우선으로 한다.
또한 배열규정에 들어가는 문안 부분의 색은 가급적 BLACK으로 사용하되 특별한 경우는 관리부서와 합의하야 제작한다.
시그니춰의 비례나 간격, 크기를 임의로 변경하게 되면 시그니춰 시스템의 일관성과 이미지의 혼란이 생길 수 있으므로 주의를 요한다.

파일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