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볼마크
Symbol mark
symbol mark
rediM의 심벌마크는 문경오미자의 전체 이미지를 집약하여 상징화한 시각문로서 모든 시각 전달매체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사용되는 가장 핵심적인 기본요소이다. 따라서 심볼마크는 대내적으로는 일체감을 조성하고 대외적으로는 문경오미자의 일관적인 이미지를 전달하게 됨으로 각종 요소별사용규정에 따라 정확하게 시용될 수 있도록 해야한다.

심벌마크의 의미 : redi:~으로 /문경의'M'/Emblem:상징,표상,의미
븕은 빛으로 익어가는 오미자의 이미지를 ''Red'르 활용하여 직간접적인 연상이 가능하도록 표현하였으며, 가독이 용이하고, 고급스러운 청감이 느껴지는 네임이다.따라서 '오미자로 붉게물든 문경','오미자로 준비된 문경'의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또한 문경 제 1관문과 붉은 빛으로 익어가는 오미자열매가 빛나는 문경을 비쥬얼적 이미지로 형상화 하였다.

Slogan
건강한 삶을 누리게 해주는 붉은 빛 자연의 축복','Omija in Mungyeong'등 제품과 상황에 맞는 슬로건을 사용한다.
positive negative
심벌마크는 사용되어져야 할 조건이나 상황에 따라 시각적 동질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양화 와 음화의 두 가지를 고려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 하였다.

상황에 따라 아래의 형식으로 적절하게 사용되어야 하며 임의로 형태의 수정이나 색상의 변화를 줄 수 없다. 활용은 규정사항에 따라야 하며 각 매체의 용도와 기능에 따라 매뉴얼에 예시된 항목별 규정에 의해 정확히 사용. 관리되어야 한다.
grid
사용되어져야 할 조건과 상황에 따라 시각적 동질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정확한 방법에 의해 재현되어야 한다.

이는 심벌마크의 이미지가 분명하고 일괄적으로 전달되기 위한 것으로 심벌마크의 사용은 기본적으로 사진제판 복제방식이나 컴퓨터 출력방식에 의해 정확하게 사용되어져야 하며, 아래에서 제시된 그리드 규정에 의한 심벌마크의 사용을 원칙으로 한다.
심벌마크의 컬러나 모양을 임의로 변형하여 사용한 경우에는 혼란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다른 요소를 첨가하거나 변형, 또는 디자인을 임의로 조정할 수 없다.

색상 또한 지정색 이외의 임의의 색을 사용할 수 없으며 본 항목에 예시된 심벌마크는 잘못 사용한 경우이다.
파일 다운로드